『제29회 부산바다축제』 푸드코트 운영대행사 모집공고
1. 행사 개요 ○ (행 사 명) 제29회 부산바다축제 ○ (행사기간) 25. 8. 1.(금) ~ 8. 3.(일) 17:00~22:00 / 3일간 ○ (행사장소) 다대포해수욕장 일원 ○ (주최/주관) 부산광역시/(사)부산축제조직위원회 2. 모집 개요 가. 모집 개요 ○ (공모명) : 제29회 부산바다축제 푸드코트 운영대행사 모집공고 ○ (공모기간) : 2025. 7. 10.(목) ~ 7. 17.(목) / 8일간 ○ (접수기간) : 2025. 7. 17.(목) 11:00 ~ 17:00 ○ (제출방법) : 제출자료 작성 후 직접 방문 제출(우편접수, E-mail 접수 불가) ○ (제출장소) : 부산축제조직위원회 사무처(부산 동래구 충렬대로237번길 28, 2층) ○ (심사방법) : 서류심사 ※ 제출 서류를 기반으로 심사·평가하여 대행사 선정 ※ 단,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나. 입점비 ○ (입점비) : 금 육백만원 정(₩6,000,000) (VAT포함) ※25. 7. 28.(월)까지 입점비 미입금 시 계약을 취소함. ○ (계약조건) : 수익 분배(대행사80%, 부산축제조직위원회20%) ※축제 종료 후 일주일 이내 수익 정산을 조건으로 함 다. 푸드코트 운영 내용 ○ (취급상품) : 생수 및 음료(주류 및 탄산음료 제외), 식사류, 다과 및 분식류, 패스트푸드 등 빠르게 조리 가능하며, 단시간에 많은 사람들에게 서비스 가능한 상품 ○ (운영규모) : 다대포차 내 12개동(4X4m) ○ (제공사항) : MQ텐트(1ea) 및 테이블(2ea), 플라스틱 의자(6ea), 기본 전기(3kw 규모), 다회용기, QR결제 시스템 제공 등 ※ 전기(3kw) 이상 사용 시 입점 브랜드 자체 부담 ※ 기재된 기본 제반 시설 외 필요한 물품은 입점 업체 자체 준비 또는 비용 지불(사전협의 필요) ※ 제공되는 QR결제 시스템으로만 결제 가능 라. 대행사 수행 내용 ○ (영업허가 및 신고) 푸드코트 부스 운영 및 영업 행위를 위한 인허가, 영업 신고 등 ○ (푸드코트 입점 브랜드 섭외 및 관리) 푸드코트 입점 브랜드 섭외 축제 준비 기간 동안 입점 브랜드 소통 및 관리 ○ (부산축제조직위원회가 지정한 사하구 음식점 입점 및 관리) 푸드코트 입점 브랜드 중 2~4개는 부산축제조직위원회에서 지정한 사하구 소재의 음식점을 입점시켜야 함 ○ (푸드코트 현장 운영) 축제 기간 입점 브랜드 현장 소통 및 관리 부스 운영 및 조리에 필요한 각종 주방기구, 가스 설치, 집기류, 매대, 현수막 등 준비 푸드코트 청결유지 등을 위한 관리, 청소, 미화, 보수 작업 등 부산축제조직위원회에서 제공하는 기본 물자 및 공간 훼손 시, 원상복구 처리 (차량 이동 등으로 발생하는 바닥 및 잔디 훼손 등 포함) 일반 피해보상, 음식물 손해 배상, 책임보험과 화재, 분실사고 등에 대한 보험 가입 의무 3. 모집일정 ○ (모집일정) 공모 및 접수 | ▶ | 평가 | ▶ | 결과 발표 | ▶ | 선정업체 협의 | ▶ | 결정 | ▶ | 실행 | 7.10.(목) ~ 7.17.(목) | 7.18.(금) | 7.21.(월) | 7.22.(화) | 7.23.(수) | 8.1.(금) ~ 8.3.(일) |
※ 상기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. ※ 일정이 변경될 경우 부산축제조직위원회 홈페이지 (www.bfo.or.kr)에 공지 예정 4. 심사 및 평가 개요 ○ (일시) : 2025. 7. 18.(금) 예정 ※ 1차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및 세부 내용 협의 후, 최종결과 별도 보고 ○ (장소) : 부산축제조직위원회 사무처(부산 동래구 충렬대로237번길 28, 2층) ○ (심사위원) : 외래전문가 7명 5. 기타문의 -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'제29회 부산바다축제 푸드코트 운영대행사 모집공고' 참조 - (사)부산축제조직위원회 기획2팀 부산바다축제 공모 담당자 ☎ 051-713-5035 / [email protected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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